Sunday 4 March 2018

Ic markets forex broker


국제 자본 시장 검토 방문 사이트. 내 8 년 간의 거래에서 내가 본 최악의 가격 조작. 나는 1 년 넘게 그들을 거래 했었고 8 년 동안 나는 그들이 가진 최악의 중개인이었습니다. 그들과 계좌를 개설하는 사람은 아무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거래를 시작하지 않고 거래가 열렸습니다. 그들은 항상 말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 거래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실제로 그 일을 한 가지 일은 제 손해액을 정확히 사냥 했습니까? , 내 무역을 꺼내서 내 방향으로 무역을 계속했다. 그들이 나에게 이걸 증명해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그들이 시장에서 스스로를 ECN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가격에 최소 1 pip를 표시하지만, 가격 조작을하지는 않는다고 말합니다. 제 관심을 끌었던 것은 제 플랫폼의 가격이 입찰가와 다르다는 것과 TI가 지불 한 가격을 묻는 것입니다. 돈을 받고 내 acc을 닫을 것이다. 한 번 처리 된 적이 있습니까? 거래를 원하지 않으면, 이 브로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원래 모든 좋은 리뷰로 인해 계정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리뷰의 좋은 숫자가 가짜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IC Markets에 의해 2017 년 3 월 1 일에 제출 된 틱 데이터에 따라, 시장은 요청 된 스톱 로스로 명확하게 이동하고 트리거 된 이후 최초의 가용 한 가격으로 처형되었습니다. 당신을 멈추게 한 가격은 다른 모든 중개인들, 즉이 거래가 당신이 거래하고있는 중개인에 상관없이 중단되었을 것입니다. IC 시장은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표준 계정에 1 pip 표시가 있음을 명확히 진술합니다. 높은 비용을 피하기 위해 True ECN MT4 계좌에서 유동성 공급자로부터 직접받는 순 스프레드를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IC Markets는 FX 제품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가장 경쟁력있는 중개인 중 하나이며 True E를 사용합니다 CN 계정을 통해 귀하가 이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Scammers, Data Farmers. 미국 시민권을 신청하고 실제로 모든 서류를 업로드하는 시점까지 신청 절차를 밟았습니다. 이후 미국 시민권을 수락하지 않는다고 알려주었습니다. 과정 시작시 명확히해야합니다. 미국 주소와 전화 번호를 수락하여 풀다운 메뉴에서 미국 신청을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문서를 업로드하고 진행하도록 권장합니다. 분명히 데이터 사기꾼을 분명히 기르고 있습니다. 2017 년 1 월 16 일 제출 된 IC Markets에 의해 회신.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Ian You are right 우리는 미국 시민권 정책이 등록 과정에서 명확하게 전달되도록하기 위해 신청 절차를 검토하고 업데이트합니다. 불행히도 미국 CFTC 규정은 미국민을 예방합니다. IC Markets은 호주의 규제 된 중개인이므로 CFTC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우리는 미국 시민권을 등록하지 못하도록 차단하지 않습니다. IC Markets. IC Markets 리뷰와 거래하기 위해 상품 거래법 (Commodity and Exchange Act) 제 4 조 7 항에 의거하여 자격을 갖춘 참가자 인 QEP를 허용함으로써 당사 웹 사이트를 경유합니다. 나는이 브로커를 모든 고객에게 추천했으며, 브로커 너무하지만, 이 브로커는 스프레드에 아무런 책임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스프레드가 매우 낮다는 광고를 만듭니다. 밤에 거래하려고하면,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습니다. 시장이 닫히기 전 금요일에 스프레드가 제어 할 수 없게됩니다. 그 결과 많은 고객들이 많은 손실을 입었습니다. 우리가 일요일에 불만을 제기 한 후, 월요일에 회신하면됩니다. 그러나 스프레드 확대의 목적을 위해, 나는 비 유동적 인 휴일 거래 조건에서이 이벤트를 통제 할 수 없다는 것을 다시 강조해야합니다. 그래서 스프레드가 최대 값을 가지지 않으면 Ecn 중개인에 합류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중개인이 직접 비교하십시오. 금요일에 확산됩니다. 태그 IC 시장 리뷰. 2016 년 1 월 16 일. IC 태그 시장 리뷰. 호주, 로리 케네디. 2016 년 1 월 12 일이 브로커와 2 년 합계. 패배자의 불만에 대해 나는 상인을 스윙하고 IC 시장과 약 250,000 번의 거래를했다. 나는 인출이나 나의 거래에 전혀 문제가 없다. 상실한 상인은 항상 나쁜 입 브로커에 대한 이야기를들을 것이고, 그들은 그들의 손실을 극복해야한다. 나는 내가 일하는 모든 호주 중개업자가 예외적이라고 말하고 자랑스럽게 행동하며 IC Markets을 포함한 모든 이들과 계속 거래 할 것입니다. Tags IC Markets review. January 11, 2016.3 총 3 개월이 B와 함께 살기 roker. IC 시장은 ECN 브로커가 아닙니다. IC 마켓에서 벗어나십시오. 이 브로커에 대한 나의 경험은 2015 년 5 월까지 지속되었으며, cTrader 플랫폼에서 FX 메이저를 거래했습니다. IC Markets은 5 월 11 일에 제 계좌를 닫았습니다. 그들에게 너무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었고 기회를 포기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잠재 고객은 차선책이었습니다. IC Markets은 전자 거래에서 T C를 위반했다고 말했습니다. 마침내 IC 마켓은 매니 페스트 오류를 ​​발생시키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라고 결정했다. 그들은 cTrader 플랫폼에 5 월부터 2015 년 6 월까지 기술 문제가 있었으며 T Cs에서는 니스가 플레이 한 어떤 방식으로도 책임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IC Markets aslo failed 그들이 100 명의 ECN 중개인임을 증명하기 위해 내가 LP로부터 모든 주문에 대한 모든 확인을 증명해달라고 요청했지만 이것에 대한 답변을 얻지 못했습니다. 또한 첫 번째 대답은 IC Markets이 스프레드 시트 wh 내 모든 거래가 B 도서에 게재되었다. IC 시장은 ECN 중개인이 아님을 의미한다. 이는 왜 자신들이 자신의 주머니에서 지불해야 할 이익을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설명 할 것이다. IC 시장은이 브로커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원한다고 생각하는 모든 트레이더를위한 헤즈 업이어야합니다. IC 시장의 실현은 돈을 벌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많은 전략들이 진정한 ECN 브로커로서 thwmselvs를 홍보하는 최선입니다. 돈을 벌면 돈을 벌 수 있고, 돈을 벌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좋은 직업 IC Markets. Tags IC Markets. BROKERS BY COUNTRY. 누구의 온라인 상태입니다. 현재 15 명의 손님 온라인 상태입니다. .2008 2017 ALL RIGHTS RESERVED. peter sunardi 인도네시아 거래 계정 3XXXX4.Tuesday, February 3, 2015.icmarket은 진정한 사기꾼으로 가격 책정을 조작하여 내 계정을 정리합니다. 정확히 05-12-2014 15 30 그 순간 15 29 나는 chf 가격이 123 400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분명히이 쌍이 낮은 스윙 이후에 완고 할 것임을 안다. 가격이 정확히 다시 올라갈 때까지 기다린다. 15 30 00 나는 총 2 벌을 산다. 가격으로 나의 이전 거래를 헤지하기위한 1 로트 123 659와 티켓 6 없음 956600 나의 형평 여전히 그 시간에 800 달러 - 구매 주문을 클릭하면 15 초에 2 초 이내에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02 모든 거래가 마감되고 마진 콜이됩니다. 내 주문은 123 포지션에서 마감되고 1208은 50 달러 손실로 이어집니다. 주문 내역, 나는 분명히 내 구매 주문 실행 가격이 471 pip 이상에서 124 130으로 실행되고 123 400으로 닫히지 만 매우 놀랍습니다. 하지만 가격 하락을 다시 보지 못했고 1 분 그래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비교 차트 chf jpy를 수행합니다 내 컴퓨터에서 내 서버와 함께 나는 또한 mt4 소프트웨어를 실행한다 나는 2 개의 다른 도표를 본다 증거를위한 화면 캡쳐를 첨부한다 나는 icmarket에게 이메일을 반복적으로 보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날 지 모르지만 선생님은 technicaly에 대답 할 수 없다. Why my trade 위치 th에서 닫힐 수있다. 에서 자신의 그래프에 존재하지 않았다 나는 또한 홍콩과 DC 서버에서 ICM의 mt4 서버가 동일한 시간에 다른 가격을 표시하고 다른 시간대에 다른 가격으로 chf 파일을 보여 주 icmarkets는 자신의 서버에 위치 언급 equixnix newyork, 하지만 사실은 DC 서버 moskow 및 뉴저지 모든 서버 성능이 매우 나쁜, 지연, 대기 시간이 매우 높은 손실 연결 BLA BLA에서 다리가 서버를 발견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쓰레기 server. anand venkat 인도 무역 계정 3XXXX8. 목요일, 2014 년 7 월 10 일. 놀랍게도 옳고 그름에있는 고객에게는 놀랍게도 둘 다 느슨해 지므로 아무도 수익을 책정하고 손실을 입을 수는 없습니다. 작은 손실은 보상 하겠지만 보상받지 못한 사람의 게시물을 보았습니다. 500 오케이 그저 슬픈 큰 손실 잘 그는 내게 많은 것들을 내가 여기에 공유 할 것이라고 나는 아무도 보상하지 않았어 8000 너무 잘 너희들 모두가 속임수를 가지고 구글이 스레드 hopef 너는이 신에게 너에게 행운을 기꺼이 읽는다. 이제는 FOMC와 같은 다른 휘발성 공표 나 NFP보다 더 휘발성이었던 호주 총재 연설에서 서버 충돌이 일어나는 이유는 간단하다. 나는 최근 수정의 시작에서 가장 높은 가격으로 단기간에 가장 높은 가격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재미있게 왜 그들이 당신에게 500-1을 제공하여 자신이 어떤 공격적인 상인이나 잘 사용했는지 알 수있는 가격은 오랫동안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의 장점과 우리 모두는 중개인이 심지어 당신이 이렇게 위치를 열길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단지 밀리 세컨드 단위로 움직임을 만듭니다. 그래서 그들은 똑똑하게 그들이 80 세에 그것을 설정했기 때문에 당신을 멈추게합니다. 괜찮아요. 왜 당신이 가지고있는 다른 정직한 사이트가 가장 큰 중개인과 같은 시간이 지날 때까지 아무런 이름도 지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물어 본다. 이제는 가격에 도달하지 못했다. 이제 나는 진짜 ECN 중개인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세계에서 ggest, 이것들은 많은 속임수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잡을 적절한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회사는 7 월 3 일 내 MT4 로그 기록에서 무역 기록을 지우지 않고 내 컴퓨터 폴더에서 내 무역 기록을 지 웠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한 스크린 샷을 가지고있다. 놀랍게도 단순히 아무도 나를 믿지 않을 것이므로이 날 거래를 보여주는 계좌 증서의 증거를 보내주기 위해 진정한 니트웨어이기 때문에 놀랍게도 잡혔다. 그 전자 메일을 게시하거나 FPA 직원이 자문하는 모든 내용을 전달합니다. 직원 중 한 사람의 회사 전자 메일이 포함되어있어이 날 거래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내가 드러 낼 광란의 시작일뿐입니다. 하나씩 하나씩 많은 고객이이 행운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Dechwale Singapore Trading 계정 3XXXX4.Tuesday, July 1, 2014. 외환 시장에서의 내 경험은 약 2 년 플러스 인터넷 주변에 많은 브로커가 있습니다. 내가 전에 시도 IC 마케팅과 지금까지 내 경험이 가장 만족 하나 그들은 최고의 그들의 거래 플랫폼, 가격 피드, 견적, 스프레드, 돈 예금 인출 프로세스 등 매우 만족하고있다 새로운 상인 또는 심각한에 대해 강력하게 인식 세계에서 온 상인 IC 시장에서 계속 지켜보십시오. 루카스 스위스 무역 거래소 2XXXXXXXX2.Tuesday, 2014 년 4 월 15 일. IC Markets에 대한 좋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스프레드, 수수료율, 서비스 및 실행 속도는 시장에서 최고였습니다. 유럽에서 비슷한 ECN FX Broker를 찾지 못했습니다. Scalping EA를 사용하기 때문에 나를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라운드 턴 당 5 50의 할인 된 수수료로 거래에 유리하게 도움이됩니다. 매우 빠르고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또한 믿을만한 고객 지원과 도움이되는 직원을 경험했습니다. 지금까지 ICM은 제가 지난 몇 년 동안 다루어 온 FX 중개인 중 최고의 회사입니다. 이란 무역 거래소 2XXXXXXX1. 일요일, 9 월 29 일, 2013.Th 나는 3 개월 동안 계좌를 가지고있다. 예금 돈은 매우 쉽다. 그래서 withdrawal이다. 2 일 동안 최대로 신용 카드로 돈을 돌려 받는다. 나는 대부분의 스프레드를 좋아한다, 그들은 낮다. 나는 어떤 브로커가 더 좋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ICOM Markets. Malcolm 사이 프러스 거래 계좌 2XXXXXXXX2.Sunday, June 2, 2013. 나는 약 한 달 동안이 중개인을 사용해 왔으며 내가 여기에 리뷰를 남길 것이라고 생각했다. 한 달이 오래 걸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있다. 좋은 브로커 이것은 지금까지 그들과 함께한 나의 경험이다 .2 무역 지연이 없다 .3 빠른 인출과 예금 .4 훌륭한 고객 서비스. 나는 EA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런 종류의 거래로 괜찮다. 그들은 훌륭한 중개인이다. 그들이 이렇게 남아 있기를 희망합니다. Syamy 불가리아 거래 계좌 2XXXXXXXX6. 2012 년 5 월 30 일 목요일. 다음과 같은 이상한 검토는 브로커 스프레드가 금요일과 뉴욕의 시장 마감 시간이 지나면 넓어지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경험이없는 새로운 상인이어야합니다. ECN 중개인을 사용하여 게시가 허용된다는 것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 나는 IC Markets에 대한 좋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스프레드, 서비스 및 실행 속도가 시장에서 최고이며, 내 개인 계정 관리자가 매월 적어도 매시간 통화하여 내 거래를 확인하고 내가 어떻게 지내는지 확인합니다. ,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브로커가 유일한 부정적인 웹 트레이레이터를 가지고 있기를 바랬습니다. 추천. 프랑스에서 온 리뷰를 작성한 브뤼셀은 onfamily on exchange account 2XXXXXXXX8.Saturday를 방문했습니다. 2013 년 5 월 18 일. 여기 있습니다 IC 시장에 대한 진실은 내가 비효율로 인해 그들에게 한 수많은 전화 후에 그들이 다음과 같이 반응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1 처음에 나는 그들과 함께 시작하여 플랫폼 동결 문제로 여러 번 전화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나는 가능한 모든 수단을 지켰습니다. 그 채팅 메시지, 스크린 샷 및. 동영상 녹화 등 쓰기 그들은 플랫폼이 멈추지 않았고 그것이 당신의 끝과 인터넷 연결이며 순간 그들은 그들이 나를 설득하고 나는 인터넷 공급자를 바꿨다 고 말했다. o 추가 비용이나 최소 거래량으로 VPS를 받으려면 나에게 언급했었다. 2 나는 그들과 계속해서 문제를 겪었을 때 나는 항상 잘못이있는 사람이었다. MAM 계정을 갖고 싶어 했으므로 언급하지 않았다. 이것에 대해서만 책임이있다. 내게 말하면, 내가 다른 브로커에 있었기 전에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해야한다고 말했고, 전에 mt4 플랫폼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내가 회사에 입사 할 준비가되었을 때, Angus는 최소한 5 달러와 약 20000 달러를 필요로한다고 말했다. hmmm.3 마지막에 얼어 붙어서 불평 한 후 그들은 외환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모두가 나를 비난했다. CFDS hmmmm 이것은 제 3의 중개인이자 tothem과 제휴 할 유일한 이유입니다. Angus가 말한 것처럼. 앵거스 그래서 내가 문제에 대해 불평하지 않으면 나는 좋은 고객이고 forex에 대해 알고있는 자신의 이미지를 라이브 스레드 및 곧 비디오에서 확인하고 내가 여기 발명 한 군중들에게이 이미지를 보냅니다. 이미지들 inthese 이미지는 도착할 수있는 진실을 볼 수 있지만 어디서나 언급되지 않았다. e는 당신이 미니 터미널을 보았을 때입니다. 다른 가격은 현재의 촛불과 같습니다. 저는 상인들에게 camrecorder - lightscreen - skype을 가지고있는 것과 같은 증거를 녹음하고 모든 채팅과 이메일 메시지를 추적합니다 .3 나는 그들을위한 진짜 부담은 언제나처럼 증명 등을 보내고 비효율을 요구하고 있었다. 비디오는이 유튜브에 바로 올랐다. 피드가 없으면 환불을 요청했다. no. price 피드 - 비활성 플랫폼을 한 시간 이상 내게 보냈다. 그 (것)들과 가진 계속은 그들의 사업을위한 위험을 수반하고 그래서 우리의 계약은 끝나고 7 시간 안에 끌어 내리는에있는 나의 위치를 ​​닫는 시간 hmmmm 나는 Angus가 시간을 잃거나이기는 것을 가속화해야하고 저를 압박하고 저를 간행 할 수 있지 않는다는 것을 언급했다 어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그들의 동의. 흠. 너는 무엇을 두려워 하느냐. 결말 판사와 결정. 나는이 녀석들에 맞서 싸우지 않았지만, 나는 그들과 함께 경험했다. 나는 포로 팍스가 진실을 비난하지 않고, 여기를 법정으로 비난하지 않기를 바란다. int 에르네 민주주의는 진리이며, 모든 증거에서 가능한 모든 수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비디오, 이미지 .- 매우 의심스럽고 또 다른 회원으로부터 Ic 시장에 대한 리뷰에서 언급 한 바에 따르면 모든 PERVI REVIEWS 오스트레일리아에서 90 - 95는 동일한 writting 작풍 및 표정이 있습니다. 아마이 모든 writting 그들은 같은 학교에 가서 만약 당신이 호주 밖에서 주로 다른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끔찍한 다른 가능한 리뷰 WORST 가능한 그들은 뉴스를 like. freeze, 연결 없음, 뉴스 문제, 의사 소통 장애 등의 동안 나는 당신과 나는 동의합니다 나는 인터넷 민주주의를 받아 들였다. 나는 2 명의 다른 중개인들과 만났다. 내가 그들을 부른 유일한 시간은 나는 행정 서적을 보드에 보내거나 내가 지금 한 일을했을 때 그들이 책상을 쓸 수있는대로 옮겼다. MT4 플랫폼이 없었다. 2013-05- 14 번 이야기에서 간략히 설명하자면, 이야기를 확인하고 싶은 사람들을위한 IC 시장 플랫폼의 공급 중단을 언급합니다 .1 나는 Angus에게 이메일을 처음 썼습니다. 그런 경우에 대한 유일한 책임은 Angus가 할 수있는 일을 할 수 없다는 미안한 말에 화가 났을 때 뿐이었다. 내 이메일이있다. 서버의 재난 이후 09 53 28 gmt 1 11 53 28 플랫폼 시간 09 53 28 IC 시장에 전화, 지속 시간 05 36이 시간 동안 발견 된이 이벤트 가격 이전에 스카 이프 음성 녹음을 녹음하지 않고서도 계속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피드가 0 9961이었습니다. 전화에 대해 9961-0 9966에 대해 언급 했으므로 실제 가격 as. platform이 다시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피드는 0 9908 시간 11 42 GMT 1입니다. 내가 연 준 위치에 대해 나는 환불을 원합니다. 총액, 내가 먹이가 없었던 순간 나는 어떻게 든 지켜졌다. 다른 경우에는 passif drawdown에 환불을 취소하겠다. 당신에게이 문제에 대한 반감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앙구스는 영향을받은 직책에 대해 대답하고 묻습니다. 여기에 내 이메일이 있습니다. 나는 내가 전화를 한 이후 언급 한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t는 가격이었다 우리 대화의 skype 녹음이있다 0 9960-0 9966.Trade ID 4530902,45838310, 4538396,4540431, 4540431, 4540465,4540580,4540848,4554375,4554463.Quantity total 4 70 lots. Open time 2013 5 09 16 25,2013 05 09 17 24 18.2013 05 09 17 26 00,2013 05 09 20 12 53,2013 05 09 20 15 07,2013 05 09, 20 22 26, 2013 05 09 21 03 39, 05 53 26, 2013 05 09 06 00 06. 그들이 닫히지 않은 시간은 닫히지 않았다. baddly 당신이 언급 한 시간을 확인할 때 재 연결까지 연결이 끊어지기 때문에 드로우 다운의 영향을 받는다 .12 53 가격은 0 이었지만 실제로 플랫폼이 내 끝으로 다시 기능하기 시작했을 때 클라이언트는 가격이 0 9908. 나는 당신에게 0 9908에 가까운 0 9960 - 0 9926 또는 더 나은 가격의 pip 손실 또는이 가격에 비례하여 계정을 환불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전화로 Not Angus를 (를) 호출했을 때 Jean Paul Du Toit이 대답했으며 나는이 녹음에 아무런 조치도 취할 수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실제 가격은 0입니다. 9960.0 9966 AUDUSD 그는 나중에 물건을 확인하고 1 시간 이상 걸리는 연결을 설정해야한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Angus에는 icmarkets 플랫폼 I에서 무상으로 음료를 환불 해주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아무 사료도 먹이지 말라. 아마도 시장 방향을 위해기도하고. 포지션 목록과 잠재 환급을 언급한다. 그는 나중에 다시 나오고 말이다. 어쨌든 포기 전에 포지션이 줄어들었고, IC 시장은 1100을 환불하지 않을 것이다. - 앵거스가 결론 내 렸던 것. 흠. 너는 나를 비 활동 상태로 열어 두었다. 너 앵무새는 너에게 아무런 급식도하지 않을 때 추가 드로우 다운에 대한 책임이 없다고 말하기 시작했다. 죽은 플랫폼 당신의 플랫폼 불확실성 당신이 알고있을 수도 있고, 당신이 평생 동안 돈을 쓰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이 판사를 헤지하고 풀어주는 한. 그는 다른 클라이언트가 같은 날에 항의하는 많은 플랫폼의 문제가 그가 쓴 것이기 때문에 이메일을 보냈다. 우리가주의를 끌었던 많은 문제들이 실제로 문제가 아니었고 오히려 당신은 그 문제를 이해하지 못했다. MT4 플랫폼 및 외환 및 CFD 업무 방식에 대해 설명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인터넷 및 소셜 미디어의 전자 지갑 및 전체 민주주의와 같은 사이트를 검토합니다. 전자 메일에는이 이메일이 기밀이며 개인 정보 보호법에 의해 보호되며 그들의 동의 전에 여기에 게시하십시오. 저는 앵거스 씨를 감동 시켰습니다. 귀하의 플랫폼에 기술적 인 문제에 관한 모든 이메일을 보내고 IC 시장의 실제 서비스와 얼굴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토론 포럼 이미지를 스프레드 미니 터미널에서 다른 가격 정보를 보여주고 가격 막대 그래프에서 다른 플랫폼 고정 비디오의 이미지는 없습니다. 단 한 개도 없습니다. 영상 이미지는 없습니다. DON T VIDEOS DON T LIE 올바른 앵거스. 거짓말 쟁이도 거짓말 인 경우. DARE 귀하의 기술 문제와 무이자로 인한 무이자로 인한 무이자 한도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Angus에 대한 손실은 분명히 닫힌 위치 일 뿐이며, IC 마켓 플레이스가 해가 지거나 오프라인으로가는 경우에 발생할 수있는 재앙이 아닙니다 그 이상의 사건. 2013 년 5 월 14 일에 사건이 발생하여 그날 동결 및 기타 문제에 관한 문제가있는 유일한 시간이 아니 었습니다. 그날 나는 9시 53 분까지 1 시간 동안 갑자기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IC 시장과의 연결 플랫폼 내가 머물렀던 MAM 계정의 어떤 피드도 똑같은 사료 공급 상황도 아니고 즉각적인 IC 시장이라고 부르며 Angus 씨는 나를 말하고있는 전화에 Angus 씨가있어 서버에 문제가있어 곧 해결 될 것입니다. 자선 브로커와 함께가는 모든 일은 trasparently 여기에 넣어해야합니다.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4 70 제비 위치 및이 문제가 발생하는 동안 내가 서버의 앞에 0 9960-0 9965의 drawdown을 가지고 순간 순간까지 m 피드 상황 글 40 pips drawdown price now us 0 9920 in us. dollars 4 70 로트 x 10 미화 로트 x 40 1880 미화로 손실 될 수 있으며 1 스타는 성능을 위해 정상적으로 작동 할 것입니다 -2 스타 앵거스가 우리가 논의 할 전화로 말했습니다 for. losses 나중에 문제를 해결 한 후 나는 그에게 대답을 주도록 초대했다. 제임스 basumatary 인도 거래 계정 1XXXXXXX2.Friday, 2013 년 5 월 3 일. 나는 그것이 나쁜 중개인이 아니다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 중개인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주의해야 할 점은이 브로커 계정을 다루는 것이 뉴스 시간 동안 부정적 균형을 맞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지위가 정지 손실에 반대하거나 뉴스 시간 동안 이익을 얻지 못할 경우 나 자신의 부정적인 경험이 있습니다 균형 나는이 중개인을 좋아하지만, 그 바로 그 일로 인해 모든 일이 매우 혼란 스러웠다. 나는 잘 자지 못했다. 나는 며칠 동안 이익을 거래하고, 적지 않은 수입을 올린 후에, 단지 균형을 씻어내는 데 단지 몇 분이 걸린다면 궁금하다. th를 말하는 것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모든 좋은 것들에서 나는 나쁜 브로커라는 말은 아니지만이 브로커와 거래하는 것은 뉴스 시간 동안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당신의 인생 전체 소득은 잠시 쉬어야 할 것이다. 나는이 브로커의 상인이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 이 중개인이 보증하지 않는다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Christopher Martin IC Markets Support. Friday, 2013 년 5 월 3 일. 우리는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살펴 보았고 우리는 데모 또는 라이브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맨체스터에서 머레이를 가지지 않았습니다. 무역 조사에 관한 모든 서신. 우리는 IC Markets이나 다른 중개인에 관해이 웹 사이트에 정직한 리뷰 만 게시하도록 요청합니다. Client Support Offic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