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February 2018

Finfx 외환 거래


FinFX - Forex Broker 정보, 평가, 리뷰. 조사자 등급 3.Reviews 뉴스 등급 FinFX 라이센스 및 규정 CySEC, FSA 거래 소프트웨어 MetaTrader4 본사 FinFx 거래 Oy Tainionkoskentie 14 55100 Imatra FINLAND. FinFx 거래는 핀란드의 주요 외환 및 상품 브로커입니다 브로커 세계 곳곳에서 상인을위한 거래 서비스 전문 회사 운영 년 동안 회사는 2010 년부터 국제 금융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얻었습니다 th. FinFX 거래 정보. FinFX 리뷰 및 댓글. 스프레드는 너무 크지 않고 크지 않습니다. 사이프러스 FX 중개인 중 가장 작은 실행에 관해서, 그것은 가장 빠르지 만 그것에 불평하지 않을만큼 충분히 공평합니다. 플랫폼은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은 전자 메일에서 판촉을받는 것입니다. 정말로 솔직하게 말하면 - 나는 브로커라고 생각합니다. 훨씬 더 좋은 조건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비교 대상인 일부 회사는 약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FinFX와 함께 영원히 머물지 않아도됩니다. 외환 거래의 선도적 인 회사 그리고 장기적인 파트너로서 그들을 고려하지 않는 또 하나의 요점은 FCA 또는 SEC NFA에 의해 규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무엇을 원하는지는 아닙니다. 거의 3 년 동안 FinFX 그것과 함께 유일하게 불쾌한 것은 인출에 대해 너무 높은 수수료입니다. 마이크로 계좌로 곧 시작하여 ECN으로 변경했습니다. 최소 초기 입금이 비교적 큽니다. 1000 EUR 부동 스프레드가 여기에 가장 치밀하고 0 점과 동일하지만 시장 실행이 빠르고 빠릅니다 내가 겪은 모든 문제는 또한 자동화 된 거래를위한 신호 플랫폼을 시도했는데, 성공적인 거래자의 신호를 사용하여 기술을 이해하고, 내가 따르고 싶은 사람, 나 혼자만의 사람을 선택하는 것은 큰 이점입니다. 지금까지는별로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약 1-2 분 동안 지연된 거래의 실행 차트는 신뢰할 수 없으며, 성공적인 거래를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사냥을 중지하는 관행을 알고 있습니다. 중지 헌트의 희생자였습니다. ng 적어도 3 번 100 달러를 요하는 것. FinFx는 매우 좋다 나는 2 년 동안이 외환 중개인과 거래 해왔다. 심지어 그들과 약간의 이익을 얻었고 그것을 철회했다. ECN 계좌의 거래 조건은 매우 즐겁다. 매우 가깝고 수수료가 적다 가끔 사소한 기술적 인 문제는 있지만 항상 신속하게 해결됩니다. 리뷰를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FinFX의 모든 리뷰. FinFX Forex News. July 11, 2013 우리 웹 사이트에 3 개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Analytics 섹션을 Trading 도구 FinFX는 웹 사이트에 Forex pip 계산기 1 개, 마진 계산기 2 개, 이익 계산기 3 개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따라서 Analytics 섹션의 이름을 Trading Tools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Forex 중개인. Forex 중개인 - FinFX. 특별 거래 조건. 직접 수수료 할인 형태의 특별 거래 조건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모든 FinFX ECN 계정에 적용됩니다. 아래 열거 된 링크 ECN 계좌 수수료는 라운드 턴 (round-turn lot) 당 6 달러 25로 삭감되며, ECN 프로 계좌 수수료는 라운드 턴 lot 당 5 달러 25 유로로 축소됩니다. 계좌 개설 절차가 더 쉬워 지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정 유형 및 계좌 통화와 관련하여 가장 적합한 링크를 선택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계좌 개설 절차가 지연 될 수 있으며 FinFX 지원 팀이 이러한 매개 변수를 확인하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 및 차액 CFD 계약은 매우 추측 적이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브로커는 마진 거래를 제공합니다. 마진 거래를 통해 창출 된 레버리지는 귀하뿐만 아니라 귀하를 위해 일할 수 있으며 손실은 초기 투자액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잃을 수있는 돈으로 투자하고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도록하십시오. 제독 시장. 글로벌 프라임. 방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저는 약 2 년 동안 FinFx와 거래 한 Pro 거래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1920 년 1 월 19 일 월요일에 모든 미국 시민에게 E - 메일을 발송하여 더 이상 미국 시민에게 거래 계좌를 제공 할 수없는 규제 조건을 알려줍니다 그들은 모든 미국 고객 계좌가 Tallinex에 자동으로 1 30 2015까지 이체 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고, 그렇게하기 위해해야 ​​할 일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Tallinex가 동일한 거래 조건을 또한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날짜 이전에 귀하의 계좌를 해지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금요일 전에 계좌를 개설하는 과정에 이미 있었고 다음 주 화요일까지 내 기금을 모두 소지하고있었습니다. Swiss Franc 놀람 발표 그리고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것에 따라 그것 때문에 세계의 더 적은 중개인이 지금있다라는 것을 알고있다. FinFx는 견실 한 회사 다. 그리고 그들과 교환의 2 년에 나는 그들에 관해 말할 것도 나쁘지 않다. 약간의 따옴표 및 수시로 몇몇은 연결을 떨어 뜨리고 뉴스 무역 도중 미끄러지고 그러나 과량 아무것도 20 30 50 pips 또는 더 많은 것 나는 뉴스 방출의 앞에 단단한 정지에 10 pips 두 시간 미끄러지는 기억할 수있다 모두에서 모두 우수한 그들이다 브로커로서 훌륭한 고객 서비스와 신속한 대응, 스위스 프랑 발표 다음 주 화요일까지 제 계좌를 신속하게 폐쇄하고 모든 자금을 저에게 보냈다는 사실은 누군가 당신의 돈으로 신용 할 것을 두려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FinFx와 여전히 거래 할 수있는 사람은 좋습니다 .2012-03-26 No Rating Fin로 여러 가지 연습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월별 및 일별 진술서를 발송하여 마치 전자 메일을 던졌습니다. 당신이 실제 계정으로 거래했다면 나는 그들에게 연락하는 데 어떤 문제도 가지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채팅을 던졌을 때 그들은 항상 벙어리가 아닌 질문에 답할 의향이 있습니다. pid 또는 그 (것)들을 성가 시게하고 있었다처럼 나는 그녀를 성가 시게하고 있었다, 나는 나의 연습 계산서 계산서에 책임을 질문하고 온라인으로 잡담에 소녀가 그것을 응답 할 수 없을 때 그녀는 그것을 더 높은 권위에 보내고 저에게 대답했다 정중하게 전자 우편을 던졌다 설명과 함께 이것은 연습 계좌에 대한 명심했다. 나는 다른 레버리지와 다른 금액의 돈과 다른 종류의 계좌를 시도하는 동안 그들은 지체없이 요청했을 때 항상 나를 위해 그들을 열어 돈을 더했다. 그들은 나를 도왔다. MT4에 대한 질문이 있고 몇 가지 MT4 연결 드랍을 경험했지만 몇 가지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일부는 게시 한 것처럼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제는 매일 거기에 가지 않습니다. MT4를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입니다. 지금까지 그들과 함께한 경험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핀란드에 있다는 사실이 아니라면 이미 그들과 계좌를 개설했을 것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불행히도저기서 돈을 보낼 까봐 두렵습니다. If If 너는 Fin과 거래를하고 미국에서 살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중개인을 이용한 경험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리뷰는 약간 날짜가 표시되어 있으며, 더 많은 재전송을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모든 농구를 뛰어 넘은 후 은행은 그들에게 당좌 예금 계좌에서 POD 지정을 제거하도록합니다. Finfx는 새 계정을 일반 ECN 계좌가 아닌 ECN 계좌로 열었습니다. 이 작은 운동에 대한 전체 요점은 커미션을 절약하고 유럽 ​​서버가 아닌 CNS에 대한 대기 시간이 적은 NY 서버의 계정 저는 수년 전부터 이미 ECN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전히 불만족 스럽습니다 .2013-09-23 1Star Finfx saga가 계속됩니다. 수입을 정당화하는 데 일주일을 보낸 후 3 년 전부터 만족 스러움에 이르기까지 3 년 이상 ECN 계좌를 개설하고 ECN 계좌 개설을 시도하여 운명에 빠졌습니다. 신청서를 제출 한 날로부터 4 일 후 내 모든 서류 제출, 계좌가 아직 승인되지 않은 경우 자신의 백 오피스에서 승인 된 것으로 표시된 여권 유틸리티 청구서 내 은행 계좌 명세서가 계류 중인지 확인하고 계십니다. 내 은행 계좌가 POD로 지불 될 때 계좌가 POD로 간주됩니다. 형제 자매는 수혜자로, 사망 한 후에 은행 계좌 잔고를 통과하는 비교적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몇 달 동안의 유언 검인을 피해야합니다. 금융 서비스에서 순찰차를 벗어난 사람이 누구인지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은행 계좌는 내가 살고있는 한 절대적으로 광산이다. 그러나 Finfx가 아니라는 식으로 그들과 저녁을 먹는 것은 암소를 잡는 것을 의미하며, 요리하기 전에 그것을 도살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단순한 3 년 동안 무서운 관료주의와 서류없이 생각의 작은 조금 .2013-09-05 2Star Finfx는 정말로 좋은 중개인 이었지만 정신을 정말로 잃어 버렸습니다. 이전의 리뷰는 5였습니다. 최근에 나는 resta 그들과 함께 내 외환 거래를 몇 년의 중단 후 그들은 단지 그들과 함께 원했던 자금 원천의 문서뿐만 아니라, 하지만 2 년 전 그 시점에서 돈 스텁과 함께 자금 소스의 문서화를 요구했다 그들은 분명히 사업을 원하지 않는다 .2011-07-22 5Star 나는 롤오버에서 어제 4 명에서 5 명으로 나의 예비 인상을 업그레이드해야한다. USDUSF에 거대한 스파이크가 생겨서 나의 EA 중 하나가 반복적으로 가짜 위치를 열게했다. 운 좋게도 ECN 플랫폼 currenex에 없었습니다. 다행히도, 작은 순손실이 발생했을 때 즉시 그 위치를 닫은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분명히 좋지 않습니다. 채팅을 즉시 받았을 때, 일반적인 BS 설명은 잘되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렇듯이 롤오버에서 스프레드가 증가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롤오버에서는 150 피트 스파이크가 일반적으로 스프레드를 늘리지 않았습니다. 그런 일은 까마귀가있는 열대 우림에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상대방에있는 사람은 요청한 upport 나는 내가했던 문서로 이메일을 보낸다. 더 이상의 설명이나 다른 것없이, 나의 계정은 24 시간 이내에 나의 손실에 대해 조용히 신용되었다. 돈이 많이 들지는 않았지만 나는 이런 일이 없었다. FinFx는 매우 높았다. 내 두통이없는 올바른 일을하기위한 여기의 마크 CollectiveFx와의 한 번 나는 2000 분의 손실로 2 분 이상 걸리지 않은 거래를 남겼습니다. 내 사건을 문서화하는 데 30 분을 보냈습니다. 아무런 후속 조치도없고 설명도 찾을 수 없으며, 나를 완전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정직하고 직선적 인 규제가없는 외국 중개인이 미국 규제 당국과의 협박, 협박 또는 합의에 영향을받지 않기 때문에 이상적 일 수 있다고 이전에 언급했습니다. 거짓말, 훔치기, 비대칭적인 미끄러짐의 이익에 봉사하는 - 가상 딜러 플러그인 보위, 알려지지 않은 레버리지 감소 마진 청산 기반으로 규제 된 중개인이 연못의이쪽에 있습니다. 그들이 마피아의 패션에서 외국과의 경쟁을 요구할 때 가능할 수도 있다고 말했을 때 FinFx는 그런 중개인입니다 사실 이제는 사실일지도 모르는 약한 긍정의 증거가 있습니다 .2011-03-30 4Star 지금까지는 아주 좋았습니다. 두 달 동안이 녀석들과 함께 지금 당장 인출이 처리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유동성 공급 업체와 기술적 인 문제가 많이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온라인에 도달하기가 상대적으로 쉬웠습니다. 주요 거래에서 정상적인 계정을 사용했습니다.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언급 한 미끄러짐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다시 한 번 케이블을 교환합니다. 이 쌍은 런던에서 일찍 열었습니다. 중간 크기의 보통 3-4 표준 제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TP 매개 변수를 통해 빠져 나갔고, 불리한 미끄러짐보다 더 자주 미끄러짐을 경험했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뒤에서 일하는 어떤 계획이 게인 캐피탈이 통제 된 중개 회사로 인해 체포 된 균형 잡힌 균형에 나는이 사람들과 꽤 행복하게 지낼 계획이다. 우리는 나의 무역량을 늘리며 일들이 잘 유지되는지를 볼 것이다. 그들의 유동성 공급자 적어도 나는 그들이 클라이언트로서 finfx를 인정하는 누구의 신원이 알려져있는 외부 유동성 공급자를 가지고 있음을 다소 안심 시켰습니다 .2011-01-28 등급 규정은 양날의 칼입니다 GoMarkets는 모든 미국 시민의 계정을 ASIC과 우리 자신의 사랑하는 CFTC 간의 양해 각서 우리나라의 CFTC는 소매 외환 거래자들에게 쓸모가 없으며 상품 시장의 대형 은행들이 막대한 규모의 집중적이고 조작적인 직책을 축적 할 수있는 무능력하거나 고의 과실 가격 압박이 JP 모간과은과 같은 경제를 정말로 손상시킬 수있는 상품에서 그들은 내 무역으로 나를 앞바다로 몰아 부쳤다. 미국인들과 사업 거래를하는 외국 중개인을 고소하기 이상적인 상황은 미국과 아무런 관계가없는 정직한 규제되지 않은 중개인이자 미국 시민과 거래를하고 미국 규제 당국으로부터 Finchx와 같은 중개인인가를 불법으로 운영 할 사람입니다. 아직 그들에게 등급을 매기 지 않은데, 그것은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나는 처음 5K를 그들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철수를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 포스터가 다른 포스터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거래 조건이 상당히 합리적이고, 스프레드가 정상적으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계정 설정 자금 조달은 신속합니다. 유동성 공급 업체와의 결함으로 인해 플랫폼 고정이 있었지만, 온라인 채팅에서 10 분 이내에 다림질되었습니다. 목격하지 못했습니다. 어떤 스파이크, 의심스러운 플랫폼 단절 또는 속임수를 암시하는 그 밖의 것이 있습니까? Integral을 사용하는 진정한 STP라면 STP가 될 수있는 주장을 추가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거래의 다른 쪽을 택하고 3 개월 동안 Vantagefx와 행복하게 거래했고, 파란 언젠가 그들에게서 전화를 받기 위해서 30K 만 만들었습니다. 즉각적으로 나의 지렛대를 효과적으로 절단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판단력과 시간을 지키고 있습니다. 말할 것입니다. 규제받지 않은 중개인과는 다르게 행동합니다. 상식 일 뿐이므로 자주 돈을 지불하고 집안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엄지가 올라 왔지만, 아직 초창기입니다. Forex 중개인 가이드. Forex 중개인 유형 ECN 대 DMA 대 STP 대 마켓 메이커. 미국 고객을 수용하는 모든 Forex 중개인. Forex 규정 및 규제 된 외환 브로커 목록. Forex 거래 플랫폼 - Metatrader 4 Metatrader 5 및 기타 플랫폼. Forex 계좌 자금 조달. CFD 중개인 Forex 중개인은 CFD를 제공합니다. Forex 중개인은 금, 은, 석유 거래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자본은 위험합니다. 마진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외환 거래 또는 다른 금융 기관을 결정하기 전에 고객은 투자 목적, 경험 수준 및 위험 선호도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모든 CFD 주식, 지수, 선물 및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결정자가 제공하므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실제 시장 가격, 즉 가격은 지표이며 거래 목적에 부적합 함을 의미하므로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일박 금리가 교환됩니다. 정지 명령. 수주 주문. 원 클릭 거래 . 모바일 거래. 자동 거래. 최소 계좌 크기 100. 최소 게재 순위 크기 0 01 lot. 스프레드 유형 변수. 일반 스프레드 (EUR USD, pips 2) 3. 최소 스프레드 (EUR USD, pips) 2. 스캘핑 허용. 전문가 자문가. 계좌 이체 .5 점 이후의 시차 5. 마진 콜 수준 150. 정지 수준 100. 통화 쌍 수 19. 쇼 기록 숨기기 역사 .016-08-09 CySEC, 최우수 선택 FBC Ltd. 의 라이센스 일시 중지. 일박 금리 스왑. 수표 수취. 원 클릭 거래. 모바일 거래. 자동 거래. 최소 계좌 크기 1,000. 최소 포지션 크기 0 1 로트. 스프레드 유형 고정. USD USD로 스프레드. 1 파운드로 일방 통행. 3. Scalping Allowed. Expert 고문관 허용. 트레이딩 계기. 닷 이후 글자 5. 마진 콜 레벨 150. 정지 레벨 100. 통화 쌍 수 24. 쇼 기록 숨기기 역사 .2016-08-09 CySEC, 최고의 선택권 FBC Ltd 중단 일박 금리가 바뀜. 정지. 수주 정지. 원 클릭 거래. 이동 거래. 자동 거래. 최소 계좌 크기 10,000. 최소 포지션 크기 0 1 로트. 스프레드 유형 고정. EUR USD로 스프레드. 1 등급 롯트 당 3. 스캘핑 허용. 전문가 고문이 가능합니다. 트레이싱 장비. 점 이후의 숫자. 마진 콜 레벨 150. 정지 레벨 100. 통화 쌍 수 24. 쇼 히스토리 히스토리 숨기기 .2016-08-09 CySEC Suspends FinFX에 대한 Best Choice FBC Ltd.2 라이센스의 라이센스는 여기에 제시됩니다. 모든 리뷰는 그들의 저작자를 나타냅니다. 피니언은 실제 사실을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Sandman USA 트레이딩 계좌 4XX9. 수요일, 2013 년 9 월 25 일. 이전 검토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이 중개인은 실제로 악화되었습니다. 탐색하기가 매우 어려운 사기업 관료에 의해 소비 된 백 오피스. 예 몇 년 동안 그들과 거래를 해보니 돈을 보내려고했지만,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3 년 전에 소득 정당을 요구할 것입니다. 또 다른 예를 들자면, 사망 계정으로 지불 할 POD를 제 3 자 계정으로 거부 할 것입니다. 당신이 살아있는 동안 완전한 유익한 접근을하고 수익자가 절대적으로 뇌가없고 변덕스럽지 않고 독단적 인 것은 아닙니다. 그들의 백 오피스 직원이 두개골에 찔린 트로피를 가지고 있어야하고 뇌가 빠져 나갔을 것입니다. 정말 슬픈 일입니다. Friday, August 5, 2011. Darned good 6 개월 동안 그들과 거래하고있다. 그들과 돈을 벌고 철수했다. ECN의 거래 조건은 매우 타당한 수수료로 합리적이다. 기술적 결함이 있지만 항상 거래 주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롤오버에서 스파이크 문제가 발생하여 여러 차례 주문을받습니다. 작은 손실로 즉시 마감했습니다. 내 고문서를 작성한 후 hotforex에서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은 경우 나를 완전히 만들었습니다. 미국 시민을위한 아주 좋은 옵션, 유쾌한 CFTC로 세상을 괴롭혔습니다. 적어도 당신이 정직하게 보일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